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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차대행서비스 표준약관

  • 제1조(서비스 제공의 시작과 종료)

①고객이 주차대행서빗 부스에서 접수증을 발부 받은 시점부터 서비스 제공의 시작으로 한다.
②서비스의 종류는 고객이 차량을 인도 받는 시점으로 한다.

  • 제2조(차량파손 및 손해배상)

①차량의 파손 이상유무는 고객이 원할시 체크한다.
②차량의 인수(접수증발부)시점에서 차량의 고객인계(서비스지역에서 출발)시점까지으 차량의 파손 및 손상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수리책임을 진다.
③고객은 차량 인수시점에서 차량의 파손 및 이상 유무를 확인하셔야하며 차량의 손상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서비스지역 출발 전 담당직원에게 알려야 수리를 청구할 수 있다.
④다음의 각 호의 경우에는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다.
-고객이 서비스 지역을 출발한 후 차량손상 제기
-천재지변 및 자연적 마모에 따른 고장
-서비스 의뢰시 손상된 차량
-일반적인 확인으로 할 수 없는 미세한 긁힘
-이미 인수 전 손상된 유리부분이 주차 중 자연적으로 확대가 되었을 경우
-수명, 소모 등에 의한 부분기계류의 고장
-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폭발사고(라이타, 부탄가스 등)
-당사과실에 의한 사용대차에 대하여는 인수차량이 국산차, 외제차 관계없이 국산차 중.소형승용창 한함

  • 제3조 (귀중품의 보관)

현금, 유가증권, 기타 귀중품은 휴대하시고 보관을 필요로 하는 품목은 서비스 요청시 목록을 작성하여 담당자에게 확인 서명을 받아야하며 신고되지 않은 귀중품의 분실 및 손상에 대해서는 손해배상을 청구 할 수 없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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